2016년 6월 9일 목요일

T페이 청구할인 이벤트(공짜로 간식 사먹기)

핀테크 전쟁^^

핀테크 전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. 삼성페이, 안드로이드페이, 애플페이, 네이버페이, 시럽페이, 카카오페이 등 등….
개인적으로 네이퍼페이를 인터넷으로 물건살 때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. 크롬을 사용하고 있어서 기존 결제방식이 제대로 안먹힐 때가 많거든요. 익스플러로 이외의 브라우저에서도 되는 것 처럼 설명되어있어서 관련 프로그램 다 깔아도 결제 창조차 안뜨는 경우를 너무 많이 봐와서 빡쳐서 기존 결제방식 안 씀^^ 공인인증서 좀 제발 사라져 줬으면..ㅠㅠ PC랑 스마트폰을 자주 포맷하는 입장에서 매번 옮기기가 넘나 짜증나는 것.
그래서 네이버에서 물건 검색할 때 몇백원 더 비싸더라도 네이버 페이 결제 가능한 사이트에서만 물건 구입하는 중;;;
아무튼 편리한 결제수단이고, 좀 출혈경쟁 좀 해줬으면 좋겠음. 기업들의 치킨게임을 응원합니다^^;;;

T페이로 5천원 청구할인 받기

아무튼 SKT에서도 T페이라는 서비스가 있네요. 언제부터 있었던 건지는 모르겠음.
다만 얼마전에 SKT홈페이지 접속했더니 T페이 청구할인 이벤트 중이더라고요.
6월중에 T페이를 이용해서 첫 결제 하시는 분들에게 5천원 청구할인 해준다고 함.



제휴처에서 T페이로 결제하면 동시에 T멤버쉽 할인도 같이 들어가는 듯.
지금껏 봐온 서비스중에 가장 통크게 이벤트 하는 것 같음. 보통 결제금액 얼마 이상일 경우에 할인해주는 방식인데 비해 걍 순수하게 5천원만 결제해도 5천원 청구 할인해주는 듯.
공짜로 편의점에서 간식이라도 사 드세요~^^(단 미납금액 있는 분은 미납 요금 납부하셔야 서비스 가입 가능합니다.)

T페이로 뚜레주르에서 공짜빵 사먹기


이 것도 T페이 이벤트 중 하나인데, 주변 뚜레주르 매장에 미리 예약 후에 결제하시면 매장당 5천원 청구할인 됩니다. 앞의 이벤트는 6월 첫 결제 고객에 한정된 이벤트라 기존 T페이 사용자는 해당사항 없습니다만, 이 이벤트는 구분 없는 듯. 그냥 미리 예약한 분이면 가능.
최대 2곳의 매장에서 1만원까지 가능.
미리 예약해야 되서 저는 귀찮아서 패스… 경쟁률 박터질 듯.
12시 땡치고 예약하면 될 것 같기도 한데…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