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롬북을 사용한지 만 8개월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.
이제 완전히 적응 했고, 때로는 윈도우가 어색하고 낯설게 느껴지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;;
아무튼 크롬북 사용 초기에 토렌트 프로그램을 뭘 써야 될지에 대해 고민이 좀 있었습니다.
안드로이드용 앱은 외장메모리에 쓰기 지원이 안돼서 크롬OS용 유료앱인 JS Torrent를 사용하고 싶은데 한국에서 접속하면 결제가 불가능해서 사용할 수 없다고 했었죠.
대안으로 시도해본 개발자용 버전은 먹통이어서 사용이 불가능 했었고요.
하지만 해결 했습니다.
기본적으로 크롬웹스토어를 한국 IP로 접속시에는 유료 앱은 검색 조차 되질 않습니다. 그나마 앱 주소를 주소창에 붙여넣기해서 들어가든지, 구글 검색창에서 검색 후 링크 통해서 접속해야 페이지가 뜨는데 그나마도 유료앱은 결제가 되질 않아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.
그럴때 그냥 VPN으로 IP 우회 하시면 크롬웹스토어에서 유료앱 검색은 물론 결제까지 가능하더군요.
그래서 지금은 유료버전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^^
안드로이드용 어플이 돌아간다고 하지만 아직 많은 어플들이 크롬OS에 맞지 않습니다. 크롬웹스토어에서 유료앱까지 검색 가능하다면 좀 더 선택의 폭이 넓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.
크롬웹스토어에서 웹앱을 검색하실때는 VPN 켜고 들어가서 검색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.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-
요즘 공중파 프로그램은 거의 안보는데 종종 케이블채널이나 종편을 봅니다. 근데 언제나 채널 선택권은 저에게 없습니다. 그래서 대부분 본방을 못보죠. 그렇게 못보고 놓치면 그냥 기다립니다. IPTV로 몇주 후 무료로 뜰때까지. 주로 냉부해 같은...
-
1. 정장 증명사진이 필요해~! 내일 당장 이력서를 제출해야 하는데, 마땅한 증명사진이 없다!!!! 포토샵은 할줄도 모르고, 설치되어 있지도 않다!! 이럴 때 필요한 팁입니다. 사실 요즘 상당수의 소프트웨어들이 웹 기반에서 무료로 ...
-
1. 목표 어떤 목적으로든지 구글스프레드시트의 특정 셀을 위젯화 해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확인할 필요가 있는 분들을 위한 방법입니다. (저는 가계부의 잔액을 확인하기 위해서 사용) 2. 과정 및 결과 일단 필요한 셀을 확인해주세요. 저는..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